홍보센터새소식

한국바이오켐제약, ‘2018 세종형 고용창출 우수기업’ 선정
관리자
2018.12.20 11:15

한국바이오켐제약, ‘2018 세종형 고용창출 우수기업선정

세종시 일자리 창출과 고용 안정에 기여, “생산, 연구 인력 고용 증대에 앞장설 것

 

한국바이오켐제약(대표 송원호)은 지난 3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에서 열린 1회 세종시 기업인의 날행사에서 ‘2018 세종형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.

 

행사는 매년 12월 첫 월요일을 세종시 기업인의 날로 정한 세종시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촉진에 관한 조례에 따라 올해 처음 개최됐으며, 우수기업 및 유공자 포상, 기업 비전선포식 등의 순서가 진행됐다.

 

한국바이오켐제약은 행사에서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증서와 인증현판, 초소형전기차를 받았다. 차후 2년간은 경영안전자금 이차 보전, 국내 판로 지원, 수출지원 선정 시 우대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.

 

세종특별자치시는 지난 1년간 고용증가율이 5%이상, 고용증가인원 5명 이상인 관내 19개 기업을 대상으로 서면심사, 현지조사를 거쳐 고용창출 우수기업을 최종 선정했다.

 

송원호 대표는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에 노력한 결과 올해 한국바이오켐제약의 고용 인원이 작년 대비 16.9% 증가했다, “생산 품목 다양화와 해외 수출 활성화를 위해 계속해서 생산, 연구 인력 등의 고용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.

 

한국바이오켐제약은 2009년 설립된 원료의약품 제조 전문 제약사로, 고품질 원료의약품 기술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매출액 대비 10% 이상을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.

 

최근에는 완제의약품 공장을 완공해 생산 영역을 확대했다. 원료의약품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라인, 심리스캡슐라인, 캡슐인캡슐라인을 가동하여 완제의약품도 수출할 예정이다.